현대 CX Championship

CLIENT
현대자동차
PERIOD
2022.08~2022.12
  • APP

  • PC WEB

  • MOBILE WEB

  • RESPONSIVE

예시 이미지

현대 CX Championship 홈페이지는 현대자동차 글로벌 딜러 대상의 영상 콘테스트 진행을 위한 사이트
딜러를 위한 사용자 사이트와 콘테스트 평가를 위한 관리자 사이트를 각각 구축 하였습니다.


- 사용자 사이트 -
반응형으로 퍼블리싱하여 어느 디바이스에서 접속하여도 사용에 무리없도록 하여 사용 편의성 높였습니다.

 
 

딜러 업무에 따라 [승용]과 [상용] 2개 부문으로 구분이 필요하여
우측과 같이 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[승용] 콘테스트와
[상용] 콘테스트 사이트를 분기처리 하였고
사용자 그룹 또한 [승용], [상용], [승/상용]으로 구분하였습니다.

글로벌 서비스이기에 한국어 외 영어, 중국어, 아랍어,
태국어, 인도네시아어, 프랑스어, 스페인어, 러시아어
총 9개 언어를 지원하였습니다.

 
 

등록된 영상의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이 고객의 요구사항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고 해당 부분 적용을 위해 영상특화된 솔루션 서비스 업체와 연계하여

동영상 저장과 인코딩 및 배포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전세계 어디에서나 영상 등록 및 스트리밍이 원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 
 
 

 
 

- 관리자 사이트 -
관리자 사이트는 시스템 운영자 뿐만 아니라 심사위원을 등록하는 기능이 필요했습니다.

심사위원은 가입한 딜러의 신분을 확인해 가입 승인하는 역할과 딜러가 등록한 영상을 평가하는 역할을 가졌고 대리점, 지역, 권역별로

심사위원이 접근할 수 있는 딜러의 범위가 달라야했습니다.

그래서 심사위원의 권한을 법인/권역/총괄 등으로 구분하여 권한에 따라 회원 승인 및 영상 평가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
그 외에도 로그인 후 노출되는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 이벤트 오픈, 투표 기간, 결과 발표 등 운영에 따라 접근 페이지를 달리하여 적극적인 운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.